스벅황금호구2017. 12. 27. 13:35
스타벅스 시즌 메뉴이자 곧 사라지는 메뉴

홀리피치 애플사이다 후기. 

이름이 성스럽네요. 

2017년도 며칠 안남았는데요.. 아마 올해 마지막 별 추가적립 이벤트이지 싶네요.
올해를 끝으로 사라지는 메뉴인가 봅니다.




날이 추우니까 차가운걸 먹을수는 없고 따뜻한 사이다는 이상한거 같지만 그래도 시켜봅니다.





휘핑크림위에 케익장식같이 생긴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가 
올라가 있습니다.

일단 비주널은 괜찮네요.


그러나 시킨지 오래되면 비주얼이 많이 망가지네요.

사이다가 크림이랑 섞인 비주얼은 ... 아시죠? 
시킨지 한참 지난 음료 사진을 찍었는데 차마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빨리 클리어해야 하는 음료인듯.

맛은 따뜻한 사이다에 약간 새콤달콤한 맛인데 독특한 맛이라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것 같네요.

ice 는 시간이 지나면 비주얼이 그대로 일지 궁금하네요. 


이상 끗. 공감구걸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