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8. 3. 5. 14:58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라떼 후기

2월 달은 스벅 황금호구 답지 않게 한번도 스벅을 방문하지 않아서

카드할인 혜택이 많이 남아있어서 호기롭게 조각 케익도 시켜 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신메뉴를 시키면 별 추가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었구요. 

작성일인 오늘까지 이벤트를 하는군요..

원래 내가 기대한 비주얼은 거품이 탱탱하게 올라온 아래 사진인데..




실제로 내가 받은 건 .. 


푹 주저앉은 슈크림...

따뜻한거 시키면 이래 되는겁니까..?

사진찍는데 모양 안나오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아이스 시키는건데,

아직 아이스 시킬 날씨는 아닌것 같아서..





신메뉴 나올때마다 시도해보면서 느끼는것이..

라떼계열은 크게 맛에 차이가 없다...

예상가능한 맛이다.. 라는것.

이것도 뭐 달달한 크림 올라간 라떼.. 

다음엔 아이스를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카드 할인혜택(스타벅스 50%) 이 많이 남아서 평소답지 않게 케익을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위의 크림은 느끼하지만 밑에 치즈크림은 맛있구요.

아쉬운점은 앱에는 베이커리 메뉴가 많이 나왔있는데, 막상 지점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는 몇개 없네요.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