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7. 12. 6. 11:19

스벅 황금호구의 시즌 신메뉴 베리 트윙클 모카 후기




 14일 까지 신메뉴 주문하면 별2개 더 주는 이벤트 합니다.

별 모아서 뭐하나 했는데 12개 쌓이면 무료음료 쿠폰 하나 나오네요. 

개 꿀!!





 비주얼은 스노우 돌체 라떼 만은 못하네요.

베리향은 호불호가 갈릴듯 합니다. 일단 저는 불호 ㅎㅎ

베리 토핑도 씹는 식감도 그닥이고.. 그냥 쏘쏘하네요.

베리 트윙클 라떼 인줄 알았는데, 다시보니까 베리 트윙클 모카네요.

모카의 향이 베리에 가려져서 그런가.. 모카의 존재감이 미미..

먹을때 뭔가 밋밋하단 느낌이 들었는데, 다 먹어가니까 바닥에 

코코아 같은 뭔가가 깔려있었네요 ㅠㅠ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