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8. 8. 8. 21:16

이번 포스팅은 스타벅스 싸게 이용하는 저의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몇번 언급한적은 있지만 다시 한번 내용 정리해봅니다. 
저는 카드할인으로 스타벅스를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합니다. 

KB청춘대로 톡톡 카드 입니다. 


전월 실적조건(30만원) 만족하면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됩니다. 
(실적조건 유지하려고, 월 할인한도 다 사용하려고 하면 지출이 늘어나는 불편한진실..)
음료 뿐 아니라 머그컵, 텀블러같은 MD 도 됩니다.


카드에 대한 더 자세한 후기는 전에 작성한 포스팅 링크를 따라가시면 되구요..

이렇게 쓰니까 카드광고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구요. 
스타벅스 비싼데 왜 그리자주 가냐고 묻는 사람이 있어서 
그냥 저의 방법을 공유하는 겁니다. 


근데 스타벅스 회원카드로 결제를 하면 별이 적립이 되죠. 
저는 열심히 호구짓해서 골드멤버가 되었구요. 
골드멤버가 되면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음료 쿠폰이 하나 생깁니다.
보통 음료한잔에 별1개 적립인데 가끔 별+2 혹은 +3 추가적립 이벤트하는데요.
저는 그 찬스를 놓치지 않습니다. 
무료음료 쿠폰은 사용에 별다른 제약이 없는것 같습니다. 
어떤 음료는 안되고.. 뭐 이런거 아직까지 못본거 같애요. 

저는 무료음료 쿠폰 생기면 거의 선물로 친구나 부모님에게 드립니다. 
저는 할인한도로만 음료 이용해도 충분하거든요...

여튼 할인카드로만 결제하면 별 적립이 안되고, 
스타벅스 회원카드에 충전해서 결제하면 카드 할인혜택을 못받지요.
그래서 저는 800원은 스벅 회원카드로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신용카드로 결제합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제가 내는 금액은 50% 보다 조금은 더 되죠.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4100)를 주문한다면
800원은 회원카드로 결제하고 나머지 3300 원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게 되네요. 
그러면 실제로 제가 할인받는 금액은 3300 의 절반인 1650 원이 됩니다. 

즉, 별적립과 카드할인 동시에 누리려면 50% 보다는 더 내야한다는 말이구요..
금액이 커도 800원은 고정이라 비싼거 마실수록 50% 할인율에 점점 수렴하게 되겠군요.. 

이상 카드광고 아니고 별거 없는 저의 스벅이용 tip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