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8. 8. 16. 20:46

그간 나의 블로그 유입키워드 탑은 사마의 아니면, 구글 클라우드 였는데 최근에 바뀌었다.


그거슨 바로 ... 

망고라임!!


  그런데 말입니다... (김상중 버전..)


  스타벅스에는 망고라임 이라는 메뉴가 없는데 말입니다...

  저는 최근에 라임망고 후기를 포스팅했지요.. 


스타벅스 라임망고 후기 


  망고라임, 라임망고...  음.. 사람들은 망고라임을 더 떠올리나 보네요..

  이쯤되면 스타벅스 메뉴 작명가 반성해야될 각 인데요..




 예전에도 전자담배 '글리' 가 유입키워드 상위에 있던적이 있었는데요.. 

(전 비흡연자에 '글리'를 언급한 포스팅이 전혀없슴)

 이번은 경우가 다르긴 한데.. 재미있네요..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