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8. 6. 19. 15:39

오랜만에 작성하는 스타벅스 리뷰 군요...


생일이라고 스벅에서 무료음료 쿠폰이 나왔습니다. 

마침 신메뉴가 눈에 보이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신메뉴의 컨셉이 약간 시큼 새콤 인가 보네요. 음료들이 대체로 그런 맛으로 보입니다. 


저는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를 시켰습니다. 사실 이날 점심에도 오미자가 나와서 마셨는데

맛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몸이 오미자를 원하는군' 생각하며 주저없이 시켰습니다.






성게알 같은 불량식품 비주얼의 요상한게 위에 올라가 있네요. 씹으면 톡 터지는 맛입니다.

오미자 열매 느낌나게 만든 토핑이라고 하네요.. 그런 의도로 만든건줄 몰랐네요. 

그냥 시각적으로 재밌습니다.  


시큼하면서 시원합니다. 너무 시원해서 머리가 깨질듯한 맛....

천천히 드세요..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