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버거성애자2018. 12. 7. 10:26


Kfc에 못보던 메뉴가 보여서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한정판매라고 써있네요. 

알고보니 기간 한정판매로 10일까지 8조각 1900원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오징어어획량이 많이 줄었다고 기사를 본것 같은데, 8 조각이 이천원도 안하면 싼건가 생각해봅니다.




광고는 찍어먹는 소스인데 나온건 뿌려져있는 소스입니다. 

소스는 마요네즈베이스 같은데 달달한 맛이 있고 오징어랑 잘 어울리네요. 

양이 많으면 살짝 느끼할수 있을 그런 느낌입니다. 

8조각이라서 양이 꽤 될줄 알았으나, 1조각의 크기가 작아서 양은 얼마안됩니다. 

예전 떡볶이의 포만감에 비할수 없을 정도로 부족합니다. 


다만 오징어 통살의 식감과 맛은 인정해야 할것 같네요. 



먹고 나서 밖을 나서니 컵 닭강정이 2000원 이라는 사실이 문득 생각나면서 가성비로는 그닥 좋진 않구나..

생각해봅니다. 


맥주 안주로 치킨을 사고 먼가 부족하다 싶을때 오징어를 추가 하는 정도로는 괜찮을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