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정보2018. 2. 20. 16:06

우리카드 바른기업카드 로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이용한 후기입니다.

개인사업자를 등록하면서 은행에서 사업자등록카드를 권한적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카드 많아지는게 싫어서 안받으려고 했으나 연회비도 없고, 

혜택 중에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이라는게 있다는 것에 솔깃해서 받았습니다. 




물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용실적이 필요한데, 전월 실적 30만원이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다른 카드들도 비슷하던데, 막 발급한 달은 실적없이도 이용가능합니다.

전월이 없기 때문이죠. ㅎㅎ

그러니까 4월에 카드를 발급했고 4월에 공항을 간다고 하면 실적없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라운지가 이용가능한것은 아니구요. 

1 터미널 스카이허브라운지,  2 텀미널 마티나 라운지가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스카이허브 라운지만 이용가능하겠지..' 했다가 

2터미널에 스카이허브 라운지가 없다는 것을 공항도착해서 알게 되어 

멘붕에 빠졌었습니다. 공항에 조금 빨리 간 편이라서 1 터미널로 셔틀타고 가야하나 

잠시 고민하다가 카드사에 연락해서 '2 터미널에서는 마티나 라운지가 이용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오기전에 검색을 한번 해봤는데, 마티나 라운지가 음식이 맛있어서 인기가 좀 있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이용할 때도 사람이 많아서 15분 가량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줄이 꽤 있기 때문에 여유있게 라운지에서 쉬시려면 일찍 가셔야 합니다. 



음식 사진을 찍은게 몇개 없네요...


저 사진은 치킨이랑 볶음밥, 짜장 퍼온거구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국물 떡복이도 맛있다고 하네요. 만두 같은것도 있는것 같은데, 빈통만 보였구요. 

디저트류에는 슈크림, 미니케익, 샌드위치 등 이있었구요. 

과일도 몇개 있었습니다. 

음료수랑, 와인, 맥주도 이용 가능하구요. 저는 맥주만 마셨네요. 

시간적인 여유만 있었으면, 천천히 오래 즐기고 싶었는데, 

공항에 일찍 왔으나 예상외로 소모한 시간이 많아서 음식 두 접시에 맥주 한잔만 하고 나왔습니다. 

카드혜텍이 아닐경우 이용료가 39$ 이라는데 요정도 먹고 39$ 내면 억울해서 잠 못잡니다. 






카드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카드사에 전화하거나 카드사 홈페이지에 가면 됩니다.

우리카드에는 자세한 내용은 없구요. 제꺼는 마스터카드라서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했습니다. 


## 홈페이지에도 안나온 내용인데 상담원을 통해서 들은 사실은 일 1회, 년 2회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확인하면서 놀란건데 마티나 골드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하군요. 



## 요약 

2터미널에는 스카이허브 라운지가 없다. 

마티나 라운지 음식 괜찮다.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