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황금호구2018. 3. 21. 11:00

스타벅스신메뉴  체리블라썸 후기

오늘도 어김없이 스벅을 방문하기 전에 앱을 새로운 이벤트가 있나 확인해봅니다.

역시나 계절이 바뀌니 신메뉴 출시 별 추가적립 이벤트가 있네요.




3월도 중순이 지나 봄 메뉴가 나온듯한데 날씨가 봄이 아니네요. 아직 추워요. 
바람도 많이불고 미세먼지땜에 날도 흐리고..  파란 하늘이 보고싶어집니다..



주문한 밀크티가 나왔습니다.
밀크티는 납작하니 비주얼이 다른 두개 신메뉴만 못하네요.

사진엔 분홍가루를 가운데에 뿌려주는데 저는 한쪽으로 쏠렸네요..



맛은 달달한 밀크티 맛이구요. 위에 크림은 차가운데 밀크티는 따뜻하니

맛이 어색하네요. 차가운 걸 시킬것 그랬습니다.

food 는 매장마다 시킬수 있는게 다른데 여기는 거의 기본적인 것만 파네요.

클래식 스콘을 한번 시켜봤는데.. 그냥 버터 많이 들어가고 겉은 달달한 맛이네요.

분유맛이랑 비슷합니다. 



컵이 이뻐서 일회용이지만 갖고 싶어 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돌고래트레이너